• Q[폴딩박스] 도어 오픈 시, 약간 뻑뻑해요.

    A

    시그니처 폴딩박스는 카고컨테이너만의 디자인을 살리기 위해 외부 마감을 ‘무광 코팅’ 처리하였습니다.


    장측 도어를 열고 닫을 때 약간의 불편함이 느껴질 경우,

    이는 ‘무광 코팅’으로 인한 마찰이오니 오일 또는 기름 성분이 있는 제품을 마찰 부위에 바른 후 사용하시면 부드럽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

    * 로션, 식용유 등 윤활제 역할이 가능한 모든 제품 가능


  • Q[멀티팬] 발열이 있는데 정상인가요?

    A

    멀티팬은 10,000mah 대용량 배터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.

    구매시 커고컨테이너에서 제공하는 1m USB-C 타입 케이블이 아닌, 핸드폰 또는 보조배터리 충전시 사용하는 짧은 USB-C타입 케이블을 사용하실 경우 발열이 있을 수 있습니다.

    1M 이상 되는 USB케이블을 사용하시길 바랍니다.

    1M 이상 USB-C 타입 케이블을 사용하여도 발열이 심하다면 충전을 멈추시고 고객센터(1600-9835)로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

  • Q[기타] 방문 수령 가능한가요?

    A

    본사는 매장이 아니기 때문에 방문 수령이 불가합니다

    택배 거래만 이용 가능 합니다.


  • Q[기타]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

    A

    로그인 상태에서 마이페이지 > Profile > 회원정보수정 에서

    우측 하단의 회원탈퇴를 눌러 진행해주시면 됩니다.


  • Q[기타] 회원정보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A

    로그인 상태에서 마이페이지 > Profile > 회원정보수정 에서 정보 수정이 가능합니다.


  • Q[기타] 현금영수증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A

    현금영수증 신청은 현금성 거래(계좌이체에스크로 등주문 중 바로 신청이 가능합니다.

    주문완료 된 주문건에 대한 현금영수증의 신청은 마이페이지 주문내역 조회 주문번호 클릭 하단에서 현금영수증 신청 클릭

    으로 신청 가능하며발행 후 1~2일 후 국세청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.


  • Q[교환/반품] 교환 및 반품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?

    A

    교환 및 반품은 상품 수령일로부터 7일 이내까지 신청주셔야만 정상적인 처리가 가능합니다.

     

    자세한 교환/반품 처리과정입니다.

     

    ① 본사 고객센터(1600-9835)를 통해 교환 및 반품 접수를 해주세요. 

         CJ 택배로 회수 접수 진행되며 2-3일 이내로 방문하여 수거 진행됩니다. 

    ② 기사님이 방문하시기 전에 상품을 박스로 포장해 두셨다가

         기사님 방문 시 전달해 주세요. 교환/반품 택배비는 분실의 우려가 있어 절대 동봉하지 마세요.

          *보내 실 때 주문자명/연락처가 주문 내역과 일치하여야만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.

     

    ③ 모든 교환 및 반품은 미개봉 상품에 한해 도움 드리고 있으며상품이 오염되지 않도록 처음 포장 상태 그대로 포장하시어 보내주셔야 합니다.

     

    ④ CJ 택배가 아닌 타 택배사 이용 시에는 반드시 선불로 보내주셔야 합니다.


  • Q[교환/반품] 상품 불량, 오배송은 어떻게 하나요 ?

    A

    상품 불량과 오배송의 경우 본사에서 직접 택배비를 부담합니다.

    상품 불량을 증명할 수 있는 사진 등의 자료를 요청 드릴 수 있습니다.


  • Q[교환/반품] 네이버페이에서 구매 후 반품했는데 환불이 안 되고 있어요.

    A

    네이버페이 반품의 경우 고객님의 승인 후에 환불 처리가 진행 됩니다.

    [네이버쇼핑MY> ]에서 해당 건의 보류사유 팝업을 확인하여

    반품 정보에 대해 확인 하시고 승인 부탁 드리겠습니다.


  1. 1
  2. 2
  3. 3